어사이드 닫기

공식인증앱

0
MENU

자주묻는질문

알려드림    불편신고    Q&A    주권통장    추천이벤트



  • * 정액권을 구입 후 미사용 잔액이 있는 경우
      - 60%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 (할인액 제외)
      - 단, 1만원이하 정액권은 80%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


    * 대부분 할인발행임으로 할인액을 뺀 잔액을 환불.
      예1)
      10만원권을 9만P로 구매하고 6만원만 사용한 경우
      잔액4만원 중 할인액 1만원을 뺀 3만P만 환불합니다.
      예2)
      10만원권을 9만P로 구매하고 9만원만 사용한 경우
      잔액1만원 중, 할인액이 1만원으로 환불액 없음.


    * 10%할인발행의 경우

     구분

     권면액

     구매

     사용

     환불액

     예1

    10만원권

    9만P

    6만P

    3만P

     예2

    10만원권

    9만P

    9만P

    0P


    즉 정액권은 정액 혹은 초과 사용하셔야 좋습니다.
    초과분은 매장에서 포인트로 결제하시면 됩니다.


    ※ 잔액이 발생할 경우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사업자에게 반환 받습니다.
    ※ 사업자는 포인트로 받았고, 현금은 올리고넷이 받았음으로 현금반환은 올리고넷에게 신청하십시오.

  • [상세페이지] 상품 상세페이지 어떻게 만드나요?   

    번호: 16

    올리고넷은 플랫폼이라 업체의 기존 온라인 자료를 기반으로 무료 제작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온라인 자료가 없다면 새로 제작하셔야 합니다. 

    올리고넷에서는 제작하지 많으며 관련 업체에 주문제작 하셔야 합니다.
    통상 5만원~20만원 선입니다.

    상세페이지 관련 제작 업체 찾기

    1. 미리캔버스
      웹디자인에 다소 경험이 있으신 분은 무료템플릿을 이용하여 자체 제작할 수 있습니다.
      프리미엄 평가판은 30일간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.
      https://www.miricanvas.com


    2. 숨고

      입찰형으로 사업자의 요구에 따라 여러 디자이너의 입찰 제안이 옵니다. 
      잘 협상하시면 좋은 가격에 좋은 컬러티가 나옵니다.
      https://soomgo.com


    3. 크몽

       정액제로 디자이너의 과거작업(포트폴리오)을 참조하시어 회원사 업종에 맞는 디자이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   너무 낮은 가격은 미끼 상품으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.
       https://kmong.com

       

  • 로그인을 먼저 하시고 회원사님의 상품페이지 REVIEW에서 리뷰 작성한 고객님 '아이디'를 클릭하면 '내지갑'이 나오고 포인트 지급하시면 됩니다.


  • 일부 고객 중 로그인 상태에서 큐알스캔 했는데 로그인이 풀려,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 


    네이버로 자동회원 가입한 경우 

    네이버의 렌즈나, 큐알스캔을 이용해야 합니다. 그냥 폰 카메라로 큐알스캔하면 구글로 넘어가 로그인이 풀려 버립니다. 


    삼성갤럭시는 구글에서 만든 안드로이드 OS 프로그램을 쓰기 때문에 폰 카메라로 큐알스캔 하면 구글로 넘어가 네이버의 계정을 가져 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
    구글로 가입한 경우, 일반 폰 카메라로 인식하면, 구글로 넘어가 계정이 연동되어 로그인이 풀리지 않습니다.


    즉, 네이버 가입회원은, 네이버의 렌즈를 사용하시고, 구글 가입회원은 일반 카메라를 쓰시면 됩니다.



  • [결제취소] 결제취소 어떻게 하죠?   

    번호: 13

    올리고넷은 사업자, 소비자 간의 직거래 플랫폼입니다.

   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사업주에게 연락바랍니다.

    결제를 하셨다면. 사업주에게 포인트를 환불 받습니다.
    이후 포인트를 원화로 환전 받고 싶다면 올리고넷에 신청바랍니다.


    포인트 환불 P→P (고객요청 > 사업주→ 고객)  바로가기 >>


    포인트 환전 P→W (고객요청> 올리고넷→ 고객)  바로가기 >>

  • [반품]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올리고넷은 사업자, 소비자 간의 직거래 플랫폼입니다.

   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판매자에게 연락 바랍니다.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취소느 어떻게 하죠?   

    번호: 11

    올리고넷은 사업자, 소비자 간의 직거래 플랫폼입니다.

   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사업주에게 연락바랍니다.

    결제를 하셨다면. 사업주에게 포인트를 환불 받습니다.
    이후 포인트를 원화로 환전 받고 싶다면 올리고넷에 신청바랍니다.


    포인트 환불 P→P (고객요청 > 사업주→ 고객)  바로가기 >>


    포인트 환전 P→W (고객요청> 올리고넷→ 고객)  바로가기 >>

  • 공정위 고시 표준약관 상, 전액 환불해 줘야 합니다.

    단, 판매자는 포인트를 받았으므로, 포인트로 반환합니다.

    이후 고객이 현금 반환을 원할 경우, 올리고넷에서 포인트→ 현금 반환


    포인트 환불 P→P ( 고객요청 > 사업자 → 고객 ) 바로가기 >>


    포인트 환전 P→W ( 고객요청 > 올리고넥 → 고객 ) 바로가기 >>



    [참조]

    아래 공정위 고시 '모바일상품권' 관련 표준약관 요약 입니다.

    *  모바일상품권 유효기간: 최소 3개월
    *  소멸시효: 5년 (이후 환불, 상품제공 의무 없음)
    *  미사용 시 구매 후 7일 이내는 100% 환불 
        (사업주가 포인트로 환불)
    *  7일 이후 상품제공이 불가한 경우
       동등가치의 다른제품 제공
       (다른 제품 없으면, 사업주가 포인트로 환불)
    *  유효기간 이후 미사용 시 90% 환불
       (사업주가 90%, 포인트로 환불)
    *  정액권의 경우 60%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
       단, 1만원권 이하는 80%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
     
     (사업주가 잔액, 포인트로 환불)

    ☞ 사업주가 받은 것은 포인트임으로 포인트로 환불
    ☞ 현금 받은 것을 올리고넷임으로 올리고넷이 환전


  • 올리고넷은 거래당사자가 아니며, 입점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습니다.

    따라서 현금영수증, 세금계샨서는 해당 입점사에게 고객님이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.

    예를 들어 문자주문 시, "현금영수증 발급 해주세요" 혹은 "세금계산서 발급 해 주세요" 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회원은 아래와 같이 5단계가 있으며 

    누적사용포인트에 따라 아래처럼 승급됩니다.


    평민회원 - 회원가입시


    남작회원 - 결제액 100만P↑ 


    백작회원 - 결제액 500만P↑+활동성+공헌도


    후작회원 - 결제액 2천만P↑+활동성+공헌도

     

    ■ 공작회원 - 결제액 5천만P↑+활동성+공헌도


    * 활동성: 올리고공화국 시민으로서 각 이벤트에 적극 참여  예) 퀴즈이벤트, 추천이벤트, 리뷰활동 등

    * 공헌도: 추천이벤트를 통하여 '착한가게, 착한기업, 좋은상품'을 발굴하여 공화국의 국격을 높이는 활동


    [회원 혜택]

    1. 스톡그랜트 (무상주식) 부여

    2. 경영참여: 올리고공화국 공직 출마권 부여
    3. 주권행사: 공직자에 대한 투표권 부여

    4. 채용 및 승진 우선권, 가산점 부여

    5. 공직임명 시 활동비, 차량 제공


    [올리고공화국 공직 출마 및 투표 자격]

    공 직

    출마 자격

    투표 자격

    기초단체장

     남작 이상

     남작 이상

    광역단체장

     백작 이상

     백작 이상

    각부 장관

     후작 이상

     후작 이상

    대통령

     공작 이상

     남작


    올리고공화국 국가소개 더보기 >>



  • [리뷰카드] 리뷰카드란 무엇인가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사업자가 고객의소리(VOC)을 수집하기 위해 상품/서비스를 제공한 후 리뷰작성시

    소정의 보상을 제공함으로서 리뷰수집을 원할하고자 하는 이벤트카드 입니다. 

    이제 모바일 발달로 쉽게 고객의소리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 

    고객의소리 수집으로 공급자는 자사가 제공하는 상품/서비스에 대하여 강점과 단점을 파악하여

    시장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
    리뷰카드 샘플보기 및 구매하기 >>

  • [회원정보관련]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. (경로 : 홈페이지 → 하단 → 이용약관)

  • [회원정보관련]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메뉴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"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 



  • 아이디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의 '아이디찾기'를 클릭하여 이름과 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,
   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의 '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하여 입력하시면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   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거나 자동찾기 시 문제가 생기면 올리고넷 고객센터(1588-3501)로 연락주시면
   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•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.   

    번호: 3

    로그인 후 메뉴 >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 

  • 회원가입 시 추천란에 추천인 ID를 넣어주시면

    추천한 회원에게 1,000포인트를 지급합니다.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

    올리고넷 회원의 정보 보안을 위해 주문 및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.

    주민등록번호를 수집•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(정보통신망법 23조 2항에 근거하여 주민번호 수집/이용이 제한되며, 올리고넷은 이를 준수합니다. 법률 제11322호, 2012.2.17, 일부개정)

   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 /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